[제주 여행/제주 서쪽 여행] 금능 가볼 만한 곳 소품샵 베이컨시(Vacancy)
베이컨시(Vacancy)
제주 제주시 한림읍 배령연대로 24 1651번지
인스타 @vacancy.jeju
네이버스토어 주소 아래 링크 있음
금능에서 내가 두 번이나 방문했던 곳이 있는데 바로 이 소품샵이다.
친구가 추천해 줘서 처음 방문했고 그리고 친구가 지갑을 사달라고 부탁해서 마지막날 두 번째로 방문했다. 금능포구에서 오른쪽으로 나가면 해수욕장 그리고 왼쪽길을 따라오면 비양도가 보이는 한적한 도로가 있는데 그 중간에 이 소품샵이 있다. 파란 하늘이랑 어울리는 하얀색 건물이고 작고 아기자기하다.
베이컨시 앞에는 길냥이를 위한 사료들이 있어서 그런지 고양이가 방문해 줬다. 길냥이 너 때깔이 좋은 거 보니 사장님이 잘 챙겨주셨나 보다. 설마 길냥이가 아니고 그냥 키우는 냥이는 아니겠지 해본다.
여기를 추천해 준 친구집에 갔을 때 집에 인센스를 피우는 걸 보고 인센스를 선물해야겠다 생각했고 페이퍼형 인센스와 홀더로 쓸 수 있는 작은 접시를 하나 샀다. 향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괜찮은 홀더도 사장님이 추천해 주셔서 구매했다. 포장이 된 채로 친구에게 바로 줘서 사진은 없다. 슬퍼...
둘째 날에 친구가 부탁한 지갑을 사러 왔을 때 베이컨시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기념품을 주문해 뒀는데 도착하지 않았다며 하트모양 틴케이스를 챙겨주셨다. 몇 주년 이렇게 말씀하셨던 것 같다. 분명 들었지만 기억 안 나는 건 내 기억력 탓이다.
베이컨시 이름이 새겨진 틴케이스였는데 꽤나 귀여웠다. 그리고 나는 동전지갑을 하나 샀는데 스몰사이즈였고 친구는 미듐사이즈를 샀다. 지금은 네이버스토어에는 품절인 미듐사이즈는 손바닥만 한 크긴데 지폐랑 카드가 다 들어가고 스몰은 동전만 들어간다. 친구에게 선물했던 인센스는 파피에르 다르메니 인센스였던 것 같다. 페이퍼 타입이 독특해서 골라봤다.
집에 다 가져다 두고픈 소품들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고르기 어려웠던 베이컨시.
그리고 사 온 동전지갑도 아직 너무 잘 쓰고 있어서 금능에 간다면 한 번 들러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. 무게가 고민이라면 아래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살 수 있다. 나도 본 김에 뭐라도 사볼까...
베이컨시 스마트 스토어 ▼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vacancyjeju
VACANCY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Let’s fill your vacancy!
smartstore.naver.com